[LG U+ 모바일 FAQ]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LG U+ 모바일 FAQ] [매너콜] 부재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부재 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 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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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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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바일 FAQ] [매너콜] 부재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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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재 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 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