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 U+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된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전용 데이터입니다.

결합 회선수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정해지며, 데이터는 가구 단위로 매월 제공됩니다.
- 결합 2회선: 500MB
- 결합 3회선: 500MB
- 결합 4회선: 1,000MB
   
데이터는 매월 1일 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대표자에게 총 데이터가 제공되며,
대표자가 본인 또는 결합된 가족에게 '데이터 나누기'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LG U+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