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LG 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LG U+ 모바일 FAQ]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FAQ]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