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엘지 [U+ 모바일 FAQ]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반드시 단말 활성화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정상 USIM이라 할지라도 와이파이 또는 PC(iTunes)를 통한 아이폰만의 단말기 활성화 과정을 진행해야 초기화면 진입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