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엘지 [U+ 모바일 FAQ]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엘지 [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