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쓰고 있는데 다른 서비스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LG 유플러스 [소호링] 가입 하려면 사업자 등록증이나 기타 제출 서류들이 필요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대리점(영업점) 방문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LG 유플러스 [소호링] 가입 하려면 사업자 등록증이나 기타 제출 서류들이 필요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대리점(영업점) 방문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