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아이디 찾기 선택시 ID가 3000**** 등의 숫자로 나오는건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아이디 찾기 선택시 ID가 3000**** 등의 숫자로 나오는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 고객은 약관 동의만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되며, 숫자 형태로 임시 아이디가 부여됩니다.
고객님이 아이디를 따로 만드시는 경우, 임시아이디가 해당 아이디로 변경됩니다.



LG 유플러스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인증서 로그인, 금융거래, 본인인증 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어 USB 메모리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되며, 휴대폰에서 PC로 인증서를 전송할 수 있어 PC에 인증서가 없어도 재발급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U+모바일 고객이 아니어도 U+가족지킴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날지켜줘 서비스의 보호자는 다른 통신사 고객이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다른 통신사 고객이어도 보호대상자가 유플러스의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등을 가지고 있으면 U+가족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대상자가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여 보호자로 지정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영상통화] 영상 커플 월정액의 경우 커플 번호 지정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망 내 1회선에 대해서만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