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을 가입한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 [메뉴(≡)] 화면 하단 [다른 ID로 로그인]를 선택하세요.
[다른 ID로 로그인]을 클릭 시, 태블릿에서 사용할 U+ID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연동된 계정목록이 보여지며 그때 월정액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새로 만든 U+ID와 패스워드로 태블릿에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을 가입한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 [메뉴(≡)] 화면 하단 [다른 ID로 로그인]를 선택하세요.
[다른 ID로 로그인]을 클릭 시, 태블릿에서 사용할 U+ID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연동된 계정목록이 보여지며 그때 월정액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새로 만든 U+ID와 패스워드로 태블릿에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