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계정 관리 : 다양한 사이트의 계정을 한곳에 모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PASS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자동변경 : 주기를 설정하면 선택한 사이트의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어,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전환방지 : 사이트에 자동으로 로그인하여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비디오 데이터 옵션]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 후, 오후 3시에 3시간 데이터 Free를 한번 더(또는 연장)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한 데이터 옵션이 종료되기 전 상품 재가입(연장)은 불가합니다.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한 달 동안 횟수에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원하는 만큼 가입이 가능하지만, 현재 가입 중인 서비스의 제공시간이 종료된 후 (종료 SMS 수신 후) 상품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오후 4시에 서비스 종료 SMS를 확인하신 후에 3시간 데이터 Free의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엘지 [원내비] 서비스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KT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휴사는 ‘아이나비’의 개발사 ‘팅크웨어’ 입니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기술력 및 지도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엘지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아이돌Live] ‘일시적인 데이터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 라는 팝업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불안정한 네트워크 상태에서 영상을 보는 경우 해당 팝업 창이 뜹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속도를 확인해 주세요.

U+아이돌Live는 고화질 영상 서비스입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아이돌Live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