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tv] 최근에 본 영상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엘지 [U+모바일tv] 최근에 본 영상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인화면 배너 아래 '최근 본 방송/ 영화 이어보기' 카테고리에서 바로 확인하고 이어 볼 수 있습니다.




엘지 [문자알림음] 미리듣기와 다른 문자알림음이 다운로드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컨텐츠 등록 시 착오로 인해 다른 컨텐츠가 등록 되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상세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적절한 보상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펀딩 ‘함께후원’ 서비스 결제(펀딩)한 내역은 어디서 보고,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의 결제(펀딩)는 ‘함께후원’의 제휴 업체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결제 내역 확인 및 취소,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 또한 해당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엘지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