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 mobile [이메일 청구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했는데 무료 문자메시지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이메일청구서를 신청 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15건 무료혜택은 매 월 청구서 [요금할인 → e-mail청구서할인] 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U+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아이지킴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LTE원어민 App을 실행하셔서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U+ mobile [일반요금제] 6인 지정이나 커플사랑 이용 시 *23# 지정번호를 눌러 통화하면 할인 적용 되나요?

*23# 지정번호로 통화 시 동일하게 할인 적용됩니다.




U+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페이나우(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페이나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