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기준으로 인증된 NFC기능 지원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S/A/Z/노트 시리즈, LG G/V/Q시리즈 등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일부 시리즈 등 미인증 단말기는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신용카드(후불청구형)방식의 사용가능 금액은 5만원(현대, 신한, 국민, 수협, 농협(비씨포함) 과 10만원(롯데, 삼성, 하나(비씨포함), 우리,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제일)이며 , 5만원한도경우 일 2회/1회 추가한도 복원 사용시 최대 9만원/10만원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우리체크/하나/롯데카드는 수동 복원 불가 (일별 자동부여된 한도만 사용가능)





T머니 |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자 입니다. 잔여한도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사로 청구되는 방식으로 잔여 한도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사용내역은 고객님께서 해당 날짜에 실제로 사용하신 건별 금액입니다.
청구금액은 일별 사용금액의 합계로 신용카드사에 청구되는 대금이며 청구일은 일반적으로 <사용일+1일>이며 사용환경의 사유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T머니 |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도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나의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조회 '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 후 기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 거래내역 원하실 경우
회원가입 이전 거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 나의 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하시고 신청기간을 설정한 후 실물 카드 앞/뒷면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3.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설정' 화면에서 모바일티머니 카드정보 화면 캡처)
4. 거래내역 신청 후(평일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확인 ('전체메뉴 → 나의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신청 → 사용내역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 00시부터 18시까지만 신청가능합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자주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