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 타사 도어센서와 혼용해 사용할 수 있나요?
타사 제품과 혼용해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스위치를 활용한 보안 기능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스위치의 보안 기능은 여행, 출장 등으로 장기간 집을 비울 때에도 원격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어, 집 안에 아무도 없다는 느낌을 지울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 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App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맘카 미니 전원선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신 후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LTE)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에 설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침입감지 설정을 원하는 시간만 할 수 있나요?
침입감지 시간 설정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해 놓으시고, 침입감지 예약 설정을 켜시면 설정해 놓으신 요일과 시간대에만 침입감지 기능이 작동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타사 제품과 혼용해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스위치를 활용한 보안 기능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스위치의 보안 기능은 여행, 출장 등으로 장기간 집을 비울 때에도 원격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어, 집 안에 아무도 없다는 느낌을 지울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 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App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맘카 미니 전원선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신 후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LTE)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에 설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침입감지 설정을 원하는 시간만 할 수 있나요?
침입감지 시간 설정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해 놓으시고, 침입감지 예약 설정을 켜시면 설정해 놓으신 요일과 시간대에만 침입감지 기능이 작동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