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4가지를 확인해 주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가 신호를 제대로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브릿지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가 천천히 움직이거나 멈춥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한 후 충전해 주세요.
④ 그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블라인드 상단 프레임에 달려 있는 스마트 스위치의 버튼을 눌러 조작해 주세요.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연락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