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플러그의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나요?
Full HD TV에서는 UHD 화질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스마트홈 플러그의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나요?
Full HD TV에서는 UHD 화질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