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로그인 필수)
→ 홈페이지 : http://www.lguplus.com/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로그인 필수)
→ 홈페이지 : http://www.lguplus.com/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