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토퍼의 두께가 5cm 미만인 경우 토퍼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토퍼의 두께가 5cm 미만인 경우 토퍼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