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를 등록했는데, “클로바, TV 켜줘/꺼줘”라고 말해도 TV/셋톱이 동시에 제어되지 않고, 음성으로 채널명 인식이 되지 않아요.
1. 셋톱박스 등록을 다시 해보세요. U+tv 앱 등록이 진행되어야 음성으로 채널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셋톱박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대상일 경우 셋톱박스를 리부팅하면(전원을 껐다 켬)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해당 기능 출시 이후 전국의 셋톱박스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셋톱박스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은 고객센터(전화번호 : 국번 없이 101)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의 '움직임 감지'기능을 끈 상태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켜면, 자동으로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이 켜집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이 켜져 있을 때 맘카의 '움직임 감지'를 해제할 수는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를 등록했는데, “클로바, TV 켜줘/꺼줘”라고 말해도 TV/셋톱이 동시에 제어되지 않고, 음성으로 채널명 인식이 되지 않아요.
1. 셋톱박스 등록을 다시 해보세요. U+tv 앱 등록이 진행되어야 음성으로 채널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셋톱박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대상일 경우 셋톱박스를 리부팅하면(전원을 껐다 켬)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해당 기능 출시 이후 전국의 셋톱박스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셋톱박스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은 고객센터(전화번호 : 국번 없이 101)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의 '움직임 감지'기능을 끈 상태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켜면, 자동으로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이 켜집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이 켜져 있을 때 맘카의 '움직임 감지'를 해제할 수는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