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세탁 시작, 일시정지, 중지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의 LCD 화면은 무엇을 나타내나요?
자동으로 잠길 때까지 남은 시간, 배터리 상태,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한 집에서 여러 개의 간편버튼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통해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수면 리포트 메뉴에서 평균 맥박수, 호흡수, 뒤척임 여부, 수면시간과 잠들기까지 걸린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상태를 시간별 그래프로 표기하여 얕은잠, 깊은잠의 비율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앨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세탁 시작, 일시정지, 중지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의 LCD 화면은 무엇을 나타내나요?
자동으로 잠길 때까지 남은 시간, 배터리 상태,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한 집에서 여러 개의 간편버튼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통해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수면 리포트 메뉴에서 평균 맥박수, 호흡수, 뒤척임 여부, 수면시간과 잠들기까지 걸린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상태를 시간별 그래프로 표기하여 얕은잠, 깊은잠의 비율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앨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