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를 하고 조명기기 초기화한 후 기기등록을 다시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우리집관리 누르기 기기해제 누르기 대진DMP 조명 선택하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기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진행해 주세요.
②-1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②-2 조명의 커버를 열면 조명 기판에 와이파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와이파이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IoT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 주세요.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를 하고 조명기기 초기화한 후 기기등록을 다시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우리집관리 누르기 기기해제 누르기 대진DMP 조명 선택하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기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진행해 주세요.
②-1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②-2 조명의 커버를 열면 조명 기판에 와이파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와이파이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IoT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 주세요.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