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에어컨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666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에어컨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666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