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기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선풍기의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와 - 버튼을 '삐' 소리가 날 때까지 동시에 눌러 주세요.
② 초기화되면 선풍기 기기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LG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등록할 수 있나요?
장소에 맞게 각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LG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선풍기를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나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LG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666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