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떻게 설치하나요?
함께 제공한 고정 지지대를 벽에 설치하여 기기를 나사로 고정하거나 양면테이프로 부착합니다.
LG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앱에 전기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거나 사용량 변화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이 와이파이와 연결되어 있어야 전기사용량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전기료미터 기기를 아래의 순서대로 앱에 다시 등록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장치 해제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해제합니다.
② 두꺼비집을 열어 기기 본체 중앙에 있는 BTN 버튼을 클립 또는 바늘로 1초 동안 누른 뒤 초록색 램프로 바뀌는지 확인합니다.
③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전기료미터] →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떻게 설치하나요?
함께 제공한 고정 지지대를 벽에 설치하여 기기를 나사로 고정하거나 양면테이프로 부착합니다.
LG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앱에 전기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거나 사용량 변화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이 와이파이와 연결되어 있어야 전기사용량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전기료미터 기기를 아래의 순서대로 앱에 다시 등록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장치 해제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해제합니다.
② 두꺼비집을 열어 기기 본체 중앙에 있는 BTN 버튼을 클립 또는 바늘로 1초 동안 누른 뒤 초록색 램프로 바뀌는지 확인합니다.
③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전기료미터] →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