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아이폰을 구매했는데 불량인 경우 언제까지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나요?

SKT - 아이폰을 구매했는데 불량인 경우 언제까지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불량인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안에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표면상 결함(찍힘, 긁힘, 휘어짐, 균열 등)이 있는 경우, 애플 AS센터에서 AS 가능 여부를 판단하기 때문에 애플 AS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SKT - [선후불 번호이동] 선불폰을 쓰다가 후불폰으로 바꾸는 경우, 이용 중인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유지되나요?

아니요, 선후불 번호이동을 하면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선불폰에서 후불폰으로 바꾸는 경우: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먼저 해지한 뒤 후불폰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후불폰에서 선불폰으로 바꾸는 경우: 선불폰으로 바꾸면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SKT - 해지 후 재가입하면 해지 전에 쓰던 유심을 다시 쓸 수 있나요?

네,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 정보가 없는 유심은 다른 사람이 재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SKT -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변경 이력 조회하기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내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명의자 본인: 주민등록증
대리인: 명의자와 대리인의 주민등록증,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SKT - SK텔레콤 AS센터에서 아이폰을 수리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을 구매한 경우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SK텔레콤 AS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1544-011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AS센터 이용 방법
접수: AS를 신청할 수 있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수령: AS를 신청한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
 

유상 수리비 발생 시 결제 방법
레인보우 포인트 결제
수리 다음 달에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
 
※ 개통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애플 AS센터를 통해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 다른 통신사를 이용 중인데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매장에 방문하여 번호이동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T)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