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포인트 - 포인트가 미 적립 되었어요.
오프라인 / 온라인 가맹점 이용 시 카드를 제시하지 않으셨거나,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을 경우 추후 적립이 불가 합니다.
단, 시스템 오류로 적립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영수증 소지 / 주문정보(온라인)를 확인 하시어 고객행복(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SK주유소 및 전국 캐쉬백가맹점과 온라인가맹점 이용 시 엔크린 보너스 카드, SKT멤버쉽카드 기타 캐쉬백 카드를 제시/ 카드번호(온라인)를 입력 하시면 가맹점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OK캐쉬백 포인트는 카드 명의자 앞으로 통합 관리되며 다른 분에게 포인트 이관은 불가 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실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타인에게 포인트 선물하기는 가능 합니다.
(단, 선물 발신 / 수신자 모두 본인명의의 휴대폰 이용 시에만 선물하기 / 선물받기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OK캐쉬백 포인트가 뭐예요?
OK캐쉬백가맹점 (오프라인/온라인) 이용 시, OK캐쉬백 마크가 부착된 OK캐쉬백 카드를 제시 하시거나 카드번호를(온라인) 입력 하시면 구매 하신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리는데 이 포인트가 바로 OK캐쉬백 포인트입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이 안되는 가맹점도 있나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나 가맹점주나 종업원의 조작미숙, 카드 단말기 고장, 제휴 당시의 포인트 사용 제한 등의 사유로 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전에는 반드시 포인트 사용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만일 포인트 사용이 되지 않는 OK캐쉬백 가맹점이 있다면 가맹점명과 위치, 고객의 성함과 카드번호를 고객센터(1599-0512)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카드가 여러 장 있어도 포인트는 하나로 합산되나요?
네 맞습니다. OKCashbag포인트는 카드명의자로 통합관리 되므로 여러장의 카드를 쓰셔도 모든 포인트가 합산되어 누적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 SK텔레콤 할인과 캐쉬백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OK캐쉬백 적립 가맹점이면서 SK텔레콤 멤버쉽 할인가맹점인 경우 할인을 받으면 동시에 적립되는 가맹점이 있는 반면, SK텔레콤 할인혜택을 받으면서 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따로 요청해야 하는 가맹점도 있습니다. 또한 캐쉬백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 중 선택을 하여 혜택을 받는 가맹점도 있습니다. 가맹점 마다의 차이가 발생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