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SK 7mobile도 통신비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SK 7mobile도 통신비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우리/롯데/현대/KB국민카드를 통해 매월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카드사 발급방법 확인 후 온라인or 전화로 직접 신청해야 하며 카드 발급 및 수령 이후 자동이체까지 등록해주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고객님으로 아직 카드 발급 전이시라면 다른 계좌나 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신 다음, 개통 및 카드 수령한 뒤 홈페이지 납부방법변경 또는 고객센터 1599-0999로 자동이체변경해주시면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 미성년자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금융거래 이력이 없을 시, 실명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명 인증에 실패할 경우, NICE아이디에서 온라인 간편 실명등록 후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 미성년자 가입 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미성년자 가입은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 동의는 네이버 인증서, 신용카드 등의 본인확인 수단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법정대리인의 본인확인수단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간혹, 개통 과정에서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가 필요하여 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이 경우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로 준비하여 제출해주세요.

 

 

 

SK 세븐모바일 -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SK 세븐모바일 - 개통 후 홈페이지 가입을 하였는데 정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거죠?

대리점 등 오프라인 통해 개통하신 경우, 개통 다음 날(D+1일)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변경되며 정회원 변경 완료 후 ‘MY’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개통 고객의 경우, 개통 당일부터 'MY' 메뉴 이용 가능

 

 

 

 

SK 세븐모바일 - 후개통으로 신청 시,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1) 새로운 휴대폰을 수령하신 후, 유심을 장착하지 마시고 먼저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를 해주세요.

(2) 개통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기존 휴대폰의 연결이 끊기면 새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3) 휴대폰 기본 설정을 진행해주세요.

(4) 유심 인식을 위해 전화 버튼 클릭 후, #758353266#646#을 누르면 자동으로 유심 인식 작업이 진행됩니다.

* 유심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을 경우,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복지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복지요금제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이 아닌 복지 요금제로의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에서 1599-0999/유료)로 문의 부탁드리며, 요금제 변경 시 기존 요금제 또는 단말 지원금에 의한 할인반환금/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