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MMS] 문자 보내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SMS 건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LG U+에서 제공되는 SMS 50건과 연동되며, [메시지 > 문자/MM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RZ0000999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휴대폰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받아봄으로써 자녀를 각종 위험에서 사전에 보호하고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위치기반 안심 서비스로 U Lite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보호자용과 자녀용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자녀 또는 보호자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보호자 또는 자녀 등록이 가능하며, 월정액 요금은 3,3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아이지킴이 자녀용을 월정액 1,650원(부가세 포함)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킴이 서비스는 2018년 10월 31일부터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기존 가입자는 그대로 이용 가능하나, 해지 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