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6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2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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