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