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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바일 임대폰] 사용 중인 임대폰을 분실, 파손하거나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임대폰] 사용 중인 임대폰을 분실, 파손하거나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임대폰은 대여 기간이 끝나는 날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영업시간 안에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 시 임대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여한 경우 동일한 대리점에 반납해주세요.

*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 다음날 월요일에 반납할 수 있으며, 월요일 반납 시 연체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ㄴ 임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배상합니다.
   
  분실 배상
 ㆍ임대폰 가격 - 납부한 임대요금 (요금으로 청구)

  파손/화면 잠김 배상
 ㆍ파손/화면 잠김 수리 배상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하여 정상 상태로 반납하거나
     - 단말을 고객이 가져가고 분실과 동일 방식(임대폰 가격-납부 임대요금)으로 처리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