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