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가입한 모바일 요금제 및 부가옵션과 무관하게 모바일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일 데이터 2GB를 초과하여 사용하시면 최대 속도가 제한되며, 제한됨에 따라 일부 대용량 컨텐츠는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찾는 질문]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9-2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