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SK 7MOBILE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무료통화 사용량 혹은 잔여 무료통화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무료통화 사용량/잔여량 체크는 "홈페이지 > 나의서비스 >사용량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망내영상통화/망외음성통화 사용량 및 잔여량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G 정액형 요금제 및 LTE 요금제를 사용시, 사용량/잔여량에 대한 SMS이 자동 발송됩니다. (단,월중에 정지이력 있으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①음성: 30분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②SMS: 10건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③데이터: 50% 잔여시, 20% 잔여시, 10%잔여시, 모두 소진시

 

 

 

SK 7MOBILE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통신사(전 사업자)로 복귀하는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 번호이동가입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철회신청 이후 3일 이내 이전통신사로 신규가입 하셔야만 고객님이 누리던 기존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구식별번호(011/016/017/018/019)의 재사용, 폐지요금제의 재가입 등은 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성 제도?

사용번호 그대로 이용하면서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 제도

- 새로운 통신사에 번호이동신청시 전통신사 서비스 해지와 새로운 통신사 가입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비용 납부

-가입비:16,500원(VAT포함) , 번호이동수수료:800원(VAT포함)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5일)

 

번호이동 가능 업무시간 (번호이동 지원센터 운영시간

- 10시 ~ 20시 (토/일/공휴일 모두 오픈)

-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1. 시행일 : 2015.03.01(일) ~

2.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단, 신정, 구정, 추석 당일은 제외)

 

 

 

 

SK 7MOBILE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신규가입은 가능한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