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060 발신차단]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고 설정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서비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모든 PC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Windows OS를 사용하시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에서만 동작 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고 설정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서비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모든 PC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Windows OS를 사용하시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에서만 동작 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