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유플러스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 , 80 % , 100 %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 % 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 % 는 송출되지 않고  100 % 만 송출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기존에 지니 뮤직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 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앱의 환경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Play스토어앱으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② 환경설정에서 "구매 시 인증 필요"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③ "이 기기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버튼을 누르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④ 최종적으로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시 인증하도록 설정이 됩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