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엠넷 가입 후에도 1분 미리듣기만 이용된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우선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주세요.
3.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 해 주시고,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님도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U+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U+고객센터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U+tv로 크게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의 [메뉴]→[U+tv와 연결하기] 페이지에서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기기) 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셋톱박스 번호 7자리는 U+tv 리모컨의 [홈/메뉴] 버튼을 누른 후, [마이메뉴]→[U+모바일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듀얼넘버] 듀얼넘버 아이콘 삭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엠넷 가입 후에도 1분 미리듣기만 이용된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우선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주세요.
3.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 해 주시고,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님도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U+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U+고객센터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U+tv로 크게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의 [메뉴]→[U+tv와 연결하기] 페이지에서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기기) 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셋톱박스 번호 7자리는 U+tv 리모컨의 [홈/메뉴] 버튼을 누른 후, [마이메뉴]→[U+모바일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듀얼넘버] 듀얼넘버 아이콘 삭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