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분명히 벨/필링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