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일 2,750원(부가세 포함))은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하루 24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가 필요한 날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시점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요일, 시간, 시간 간격을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은 월~금, 월~토, 월~일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시간 간격은 1~3시간 사이, 시간은 시작 및 완료 시간을 최대 13시간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차단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습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가입이 되지 않은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차단 알림은 실명 확인 시 인증이 거부되어 실명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실명 확인 거부 시 가입되지 않지만 실명인증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이 되었거나 비실명으로 가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차단 알림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로 실명 확인 시도가 이루어졌음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사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도용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