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음&벨을 구매했습니다. 음&벨도 무료공제 되나요?

유플러스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음&벨을 구매했습니다. 음&벨도 무료공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음&벨은 한 번에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 1건이 무료공제됩니다.


유플러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기존 데이터 안심옵션 또는 U+모바일tv 고객이 가입 신청 할 경우, 기존 부가서비스는 자동해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기존 부가서비스는 자동 해지되지 않습니다.
기존 부가서비스 해지 후,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