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문구는 상대방이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되며, VoLTE 미가입자인 경우 한글 8자(16Byte)까지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문구는 상대방이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되며, VoLTE 미가입자인 경우 한글 8자(16Byte)까지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