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상황별 인사말을 확인 후 선택하거나,
나만의 인사말을 직접 입력하여 설정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sepay.org)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