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LG 유플러스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한 번에 최대 몇 명에게 전송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30명까지 동시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단말기를 OS업그레이드 할 경우 휴대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단말기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USIM에 이용하실 공동인증서를 다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APP 다운로드 /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LG U+스마트폰의 원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