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가 사용이 안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자녀 단말의 GPS 기능이 'ON' 상태로 동작되어야 합니다.
2)자녀 단말의 AutoGPS 어플리케이션을 미설치 하거나 중도 삭제할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자녀 단말이 GPS음영 지역에 위치할 경우 진입/이탈 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BOX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Box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 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 [V컬러링] → [가입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