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유플러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유플러스 [PASS스탁] PASS스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 성향에 맞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매일 2번, 주간, 월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주식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플러스 [콜메시지] 홈페이지에서 문구 설정을 했는데 왜 다른 문구로 나타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홈페이지에서 문구 등록을 하였어도 콜메시지 설정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 하신다면 휴대폰으로 등록된 정보가 먼저 노출됩니다.
※ 설정 우선순위 : 휴대폰 직접 설정 > 미노출 대상 관리 > 기본설정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번호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전화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1. 전화가 왔을 때 나타나는 알림창에서 [차단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앱 메인화면의 [최근기록]에서 차단하고 싶은 전화번호를 선택한 후, [차단하기]를 눌러 주세요.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차단조건을 설정하세요.



유플러스 [원내비] 원내비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정보이용료와 가입비용이 없습니다.
U+통신사 이용자의 경우, 데이터통화료 또한 전체 무료로 제공되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