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아시아나항공 클럽 회원 번호 등록하지 않았는데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U+멤버스] 통신 요금 할인 서비스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거나 U+멤버스 앱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쌓은 적립금 또는 현재 보유 중인 제휴사 멤버십의 포인트로 다음 달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임무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누르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
-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U+멤버스] 통신 요금 할인 서비스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거나 U+멤버스 앱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쌓은 적립금 또는 현재 보유 중인 제휴사 멤버십의 포인트로 다음 달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임무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누르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
-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