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 후 설정을 안하면 어떤 음악이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초기 가입 시 기본 멘트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기분좋은 하루 되세요."로 서비스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멘트가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멘트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무선 U+Lite/ez-i : U+Lite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원하는 인사말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식 정보가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일시적인 통신 장애일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엔 1599-7416(고객센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