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LG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顚/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LG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