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