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페이나우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현재 등록된 결제수단을 모두 삭제하고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탈퇴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내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PS가 수신이 완료된 후 경로를 탐색하시는 것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GPS가 연결되지 않는 지하 주차장 등의 지역에서 경로를 검색하신 후 경로 안내를 시작하시는 경우 GPS 정보를 수신하는 데에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사항이라 하늘이 오픈된 장소에서 GPS가 수신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서는 단말 전원을 껐다 켜고 단말 위치(GPS) 기능을 ON/OFF 한 후 App을 실행하여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GPS가 연결된 상태는 화면에 "자차 속도 영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화면 우측 상단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프로야구] ‘TV로 크게 보기’ 기능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 U+tv 가입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UHD1, UHD2, 사운드바 또는 우퍼 셋톱박스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현재, 16개의 휴대폰에서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기기 종류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용 가능한 기기 : G6, G6+, G6 32GB, V30, V30+, V30 시그니처, V30+ ThinQ, S8, S8+, S8+ 120GB, S9, S9+, S9+256GB, 노트8, 노트8 256GB
  - 5GHz 와이파이 환경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연결된 와이파이 환경에 따라 서비스 이용 품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