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U+영화월정액에 없습니다. 요청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시청을 원하는 작품이 있다면, U+영화월정액 고객센터 umoviemania@gmail.com를 통해 언제든지 제안해 주세요.
빠른 시일 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U+영화월정액에서는 종영한지 6개월 이상이 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 업데이트 일정은 영화사와의 계약 여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소리] 미리듣기만해도 과금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미리듣기는 고객님께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기능으로 정보이용료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뮤직벨링 앱, U+ Lite에서 마음껏 들어보시고 원하는 곡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통화료는 부과됩니다.
* 무선 인터넷 이용시 접속 데이터 통화료 별도 부과
* 통화료는 1KB당 0.5원이 부과됩니다.
(데이터 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